제품정보

dry house

반려동물 전용 드라이어와 하우스를 하나로.



제품정보



waterpot

빛을 담은 반려동물 정수기.


제품 설명서


제품 설명서

제품사양

품                  명 : 모발관리기 유사기기(애완용 털 건조기)

모        델      명 : DH-1000

정   격    전   압 : 220V , 60Hz

소   비    전   력 : 600W

하 우 스    무게 : 약 2.0kg (프레임포함)

드라이어  무게 : 약 3.0kg (필터 포함)

보   관    온   도 : -20 ~ 55℃

작동 온도 범위 : 10 ~ 35℃

전원 코드 길이 : 1.5m

제   조    국   명 : 대한민국 (페브릭 제외)


제품사양

품명 : 두잇 워터팟
모델명 : WP - 1000
정격전압 : AC100-240V ~ 50/60Hz
소비전력 : 5.5W
물그릇 용량 : 1.7 ℓ
1달 전기세 : 30일 24시간 : 220원
제품 무게 : 1,220g (패키지 제외)
제조국명 : 대한민국
제조자 : (주)몰트


자주하는 질문


1. 드라이어 제품 표면이 너무 따뜻한 거 같습니다.

드라이하우스가 작동하면서 따뜻한 바람이 내부의 공기가 전달하는 통로를 통해 열이 겉면으로 약하게 전달될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니며, 하지만  제품 위에 물건을 올려두거나 다른 제품과 밀착하여 붙여 사용하시면 내부 안전센서가 오작동을 일으킬 수 있으니 꼭 주위를 확인하시고 사용해주시기 바랍니다.   


2. 드라이 도중 찬 바람이 나옵니다.

드라이어를 올바른 사용법에 따라 사용하지 않으면 내장된 온도 과열방지 장치가 이상을 감지하고 히터 작동을 정지하는데, 자체적으로 식혀주면서 재 작동하는 것입니다. 그런 증상이 계속 있다면 필터가 꽉 막혀있지는 않은지 흡입구와 토출구 부근에 장애물이 있지는 않은지 점검을 해주셔야 합니다.   


3. 드라이어에 저온바람과 고온바람의 차이가 없는 거 같습니다.

드라이하우스에 사용한 PTC 히터는 작동하여 설정 온도까지 올라가는데 시간이 조금 걸립니다. 또한, 내부 센서를 활용해 설정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히터가 작동 중 미세하게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처음 사용했는데 냄새가 납니다.

드라이하우스 내부에는 플라스틱 부품 외에 다양한 재질의 구성품으로 만들어져있는데 여러 부품에서 순간적이거나 일시적으로 열로 인하여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니며 만약 사용하시는 도중에도 지속해서 냄새가 날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5. 드라이 시간이 제각각입니다.

드라이하우스는 좋은 성능을 가지고 있지만, 드라이 시간은 타월의 물기 제거 정도와 반려동물의 털 길이, 주변 습도, 온도 등에 따라 변할 수 있습니다.  빠른 드라이를 위해 샤워를 시킨 후 물기를 충분히 제거해 주시는데 특히 반려동물의 발바닥 부분의 털과 엉덩이 부분을 신경 써주시면 좋습니다.   


6. 드라이가 다 끝났는데 계속 작동합니다.

드라이어가 작동 시 발생한 내부의 열이 제품 내부에 남아있어 열을 방출하기 위해 팬이 돌아가는 소리입니다. 알림음 작동 후 30초 동안 팬이 작동하며 전원이 종료되는데 오히려 완료 후에 소리가 안 나고 바로 종료되면 고장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고장이 아니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7. 제품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우선 전원코드를 콘센트에 바르게 연결했는지 확인해 주세요. 반드시 220v의 전원에 연결되어야만 하며, 벽에 설치된 전용 콘센트에 사용해주세요. 그 이유는 멀티탭에 다른 제품과 함께 사용할 경우 허용 용량이 부족하여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8. 하우스 세탁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합니다.

하우스는 조직이 매우 단단한 성질을 가지고 있는 직물을 사용하여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하지만 일반 물빨래를 할 경우 특수 코팅된 원단과 내부의 재질이 변형될 수 있으므로, 오염된 부분만 세척하거나 심할 경우 중성세제로 닦아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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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6 Sinwon Bldg,130 Seokchonhosu-ro,

Songpa-gu, Seoul, Korea


Customer Center

070-4323-3800

Mon-Friday am 09:30 ~ pm 5:30

Lunch pm 12:00 ~ pm1:00

Sat-Sun.Holiday OF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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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1. 검은색 물이 나옵니다.

워터팟은 섬유조직과 활성탄 등의 소재로 만들어진 액티브 카본 블록 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활성탄이 들어간 필터는 소재의 특성상 최초 사용 시 활성탄 입자가 소량 떨어져 물에 섞여 나올 수 있습니다. 필터를 교체한 뒤 최초 사용 시에는 반려동물이 10분간 마시지 않게 하고 워터팟을 작동시켜주세요. 활성탄 입자가 섞인 물이 다시 액티브 카본 블록 필터를 거쳐 맑아집니다. 이러한 현상은 활성탄 소재가 들어간 필터 사용은 시 정상적인 현상입니다. 활성탄은 실제로 반려동물 신부전 치료 때 의료용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혹시 반려동물이 미세하게 활성탄 입자가 들어있는 물을 마시더라도 전혀 해가 되지 않습니다.


2. 작동 시 평소보다 소음이 크게 납니다. / 필터 교체 혹은 설거지 후 물이 나오지 않습니다. (혹은 물이 너무 약하게 나옵니다)

새 필터를 사용하거나 설거지를 위해 필터를 탈착한 뒤에 워터팟을 사용하면 5분에서 10분 동안 평소보다 소음이 크게 날 수 있습니다. 이는 워터팟의 펌프가 강한 수압으로 필터 내부에 들어간 공기를 배출시키는 동안 필터 내부에서 공기 방울이 도는 소리이기 때문에 정상입니다. 혹시 소음이 심하다고 느껴지시면 작동 중인 워터팟의 캡을 연 뒤 필터를 돌려서 탈착 후 1cm 정도 들었다가 내려놓으시면 내부에서 도는 공기 방울을 조금 더 빨리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너무 높이 들었다 내리면 주변에 물이 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3. 전원을 켰는데 워터팟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워터팟의 후면 LED를 보았을 때, LED가 깜빡이고 있다면 상단 펌프 접촉 단자가 이탈된 것이므로 크래들의 단자와 정확하게 조립해주시기 바랍니다. 제대로 조립하더라도 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두잇 고객센터(☎ 070-4323-38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워터팟의 상단 붉은 LED가 깜빡이고 있다면 워터팟 내부에 물이 부족한 것이므로 물을 채워주세요. 물을 표시 선까지 채워 넣었더라도 이 상황이 지속된다면 두잇 고객센터(☎ 070-4323-38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4. 상단부에 붉은 LED가 계속 켜져 있습니다.

워터팟 상단 LED가 붉은색으로 계속 켜져(깜빡임x) 있는 것은, 워터팟의 필터가 교체주기를 지났음을 의미합니다. 두잇 홈페이지에서 워터팟 필터를 구매하여 교체를 부탁드립니다. 필터 교체 후에는 워터팟의 버튼을 10초간 눌러주세요. 상단 LED가 꺼질 것입니다. (버튼을 10초간 누르는 동안 제품의 전원이 켜지거나 꺼질 수 있으니 당황하지 마세요)


5. 물은 며칠에 한 번씩 갈아줘야 하나요?

물의 교체 주기는 반려동물의 숫자와 주변의 오염도 등, 사용 환경에 따라 다릅니다. 두잇에서는 매일 갈아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만, 보통 2~3일에 한 번씩 정수기를 세척하며 물을 갈아주셔도 괜찮습니다. 또한, 워터팟 내부에 물이 반려동물의 털이나 모래 등으로 오염되어 있더라도 반려동물은 필터를 통해 나오는 물만 마실 수 있기 때문에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괜찮습니다. 


6. 세척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워터팟을 세척하실때에는 워터팟을 p2, p4를 참고하여 분해하신 후 투명보울, 보울마개,  멀티홀더, 물그릇프, 실리콘 컨버터를 중심으로 설거지해주시면 됩니다. 펌프, 필터, 프리필터 등은 물로 헹궈주시면 되며 펌프 세척 시에 펌프와 연결된 전원 커넥터가 물에 젖지 않게 주의해 주세요, 혹시 전원 커넥터가 물에 젖었을 시에는 물기를 제거한 뒤 사용해 주세요.크래들은 절대 물로 세척하지 마시고 크래들이 물에 젖었을 시에는 완전히 물기를 제거하여 말린 뒤에 사용하시고 그래도 문제가 발생 시에는 두잇 고객센터(☎ 070-4323-38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7. 펌프는 분해 세척하지 않아도 되나요?

워터팟의 펌프는 프로펠러 아래에 있는 회전체의 분리가 불가능하도록 설계가 되어 물때가 끼기 어려운 내부 구조로 되어 있으며 고회전의 프로펠러와 물때가 절대 통과할 수 없는 두잇만의 액티브 카본블록 필터를 사용하고 있으므로 분해세척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씻을 때 펌프의 외관만 흐르는 물에 닦아주시고 펌프와 연결된 전원 커넥터가 물에 젖었을 때는 완전히 말린 뒤 사용하여 주세요.  


8. 사용 중인 모드에 따라서 필터 교체 알림 시기가 달라지나요?

필터 교체 알림 주기는 펌프 작동시간을 기준으로 8주를 카운트합니다. 1, 2, 3단 까지는 동일하게 카운팅 되며 오토모드는 중간중간 전원이 꺼지기 때문에 작동시간이 약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9. 워터팟의 물에 약, 건강 보조제 등의 다른 제품을 넣어서 먹여도 괜찮을까요?

약, 건강보조제 등의 다른 제품을 워터팟의 물에 넣었을 시에 필터가 그 성분을 제거할 수 있으며, 필터 사이에 그 성분이 끼어서 보증할 수 없는 다른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다른 기능성 제품은 따로 급여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10. 워터팟의 내부에 조명이 있는 건가요?

내부에 조명이 별도로 들어가 있지 않고 렌즈형의 투명 수반이 위에 담긴 물의 일렁임에 빛을 투과시켜, 멀티홀더의 상단에 빛의 일렁임을 구현해 줍니다. 빛은 집안의 형광등 정도면 충분히 투과될 수 있습니다.


11. 수위 부족 알림은 없는데 워터팟의 전원이 꺼져있습니다.

워터팟은 수위 부족을 감지한 후에 정상 수위가 되면 전원이 꺼지도록 프로그래밍 되어 있습니다. 이는 필터 내부 또는 수반의 물이 내려가거나 다른 이유로 센서를 건드렸을 때 센서의 오작동으로 펌프가 망가지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수위 부족 알림은 없는데 워터팟의 전원이 꺼져 있을 경우 필터 내부에 있는 물이 아래로 빠져, 수위센서가 이를 감지하여 전원이 꺼진 것이므로 물을 채운 후 다시 작동시켜 주세요.  


12. 새 제품의 물 높이가 너무 낮은 것 같아요.

워터팟의 펌프와 필터는 생산할 때에 테스트를 거친 후 보관되어 있었던 상태이기 때문에 사용 초기에 물 공급 속도가 조금 낮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필터 또는 펌프 교체 시에도 발생할 수 있으며 워터팟을 1~2시간 이상 사용하시면 물 높이가 정상적으로 복구됩니다. 복구가 되지 않을 시에는 두잇 고객센터(☎ 070-4323-3800)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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