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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 접수관련
작성자 d****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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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22-04-26 15:4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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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1353
[A/S] 접수관련

1. AS접수전 구매,결제이력등 증빙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사전에 준비해주시면 원활한 AS처리가가능합니다.
2. 배송완료일 기준 12개월이내 제품건에 한하여 자사귀책(불량)일 경우 무상 AS처리됩니다.
3.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발생은 유상 AS처리됩니다.
4. A/S 접수 당시 유.무상 처리에 관계없이 일부 품목은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선불)
(자세한 사항은 1599-3874 고객센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ㅁ 무상수리 및 보증이 되지않는 경우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경우
- 사용상의 부주의(침수,파손,손상) 로 고장이 발생된경우
-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 엑새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ㅁ 그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염해,수해,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필터,워터펌프와 같은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시간이 지나면 손상되도록 디자인된 보호 피복(소재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제외 ) 이 손상된경우
- 긁힘, 패인 자국 및 제품 내 플라스틱의 손상을 포함한 최초 소매구입후 발생하였으며, 소재및 제조상의 결함에 기인하지 않는 외관 손상이 발생된경우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개조, 변조 , 복제하거나 사제(모조)부품을 사용한경우
- 소비자가 회수해간 미반남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동일 제품의 반복수리 요구 등 수리외 다른 목적으로 수리를 요청하는경우 (추정)
-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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