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그인 가입 고객 중 일부, 재가입 요청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두잇 고객님.
두잇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023년 9월 5일 두잇 공식몰이 리뉴얼 되면서
네이버로그인에 보안상 이슈가 발생했습니다.
일부 고객님 검증 필요
현재 네이버로그인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나
일부 고객님께는 하기 이미지처럼
플랫폼 변경으로 인한 검증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 측의 보안 단계로 재가입이 아닙니다.
확인 후 사용하시던 계정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개인정보 검증 과정 이미지)
일부 고객님 재가입 필요
2023년 7월 22일부터 9월 7일 오전 11시 20분까지
네이버로그인을 통해 가입하신 고객님 및 일부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가입하셨던 네이버 아이디로는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가입하신 계정으로 네이버 로그인 시도 시
동의하기 버튼 클릭 후 아래와 같은 회원가입 페이지가 열릴 수 있습니다.

(네이버 개인정보 검증 후 가입 이미지)
해당 고객님께서는
1) 카카오 및 이메일(기존 네이버로그인으로 사용하신 네이버 계정은 사용 불가)로 가입
2) 다른 네이버 계정으로 네이버 로그인 재가입
둘 중 한가지 방식을 선택해 진행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오니, 꼭 타 계정으로 재가입(추가 가입)이 필요합니다.
재가입 고객님이 기존 계정을 통해 보유하신 쿠폰 및 적립금은
고객센터 상담 또는 게시판, 개별 공지 알림을 통해
이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관 가능 기간 : 2023년 11월 31일까지)
두잇 공식고객센터 : 1599-3874
게시판 상담 : https://duit.kr/board/consult/list.html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