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A/S] 접수관련

1. AS접수전 구매,결제이력등 증빙이 필수적으로 필요하며 사전에 준비해주시면 원활한 AS처리가가능합니다.
2. 배송완료일 기준 12개월이내 제품건에 한하여 자사귀책(불량)일 경우 무상 AS처리됩니다.
3. 소비자의 고의과실로 인한 고장발생은 유상 AS처리됩니다.
4. A/S 접수 당시 유.무상 처리에 관계없이 일부 품목은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납부해 주셔야 합니다.(선불)
(자세한 사항은 1599-3874 고객센터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ㅁ 무상수리 및 보증이 되지않는 경우
> 소비자 과실로 고장이 난경우
- 사용상의 부주의(침수,파손,손상) 로 고장이 발생된경우
- 당사에서 유통하지 않은 소모품, 엑새서리 사용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사용설명서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된 경우

ㅁ 그밖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염해,수해,낙뢰 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필터,워터펌프와 같은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시간이 지나면 손상되도록 디자인된 보호 피복(소재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인한 고장제외 ) 이 손상된경우
- 긁힘, 패인 자국 및 제품 내 플라스틱의 손상을 포함한 최초 소매구입후 발생하였으며, 소재및 제조상의 결함에 기인하지 않는 외관 손상이 발생된경우

* 아래와 같은 경우 서비스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 임의로 개조, 변조 , 복제하거나 사제(모조)부품을 사용한경우
- 소비자가 회수해간 미반남 부품으로 재수리를 요구하는 경우
- 동일 제품의 반복수리 요구 등 수리외 다른 목적으로 수리를 요청하는경우 (추정)
- 구입(또는 A/S) 당시 부품이 아닌 다른 부품으로 교체된 상태인 경우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이 불가능한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요청이 상품을 수령하신 날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공정거래 표준 약관 제15조 2항에 의한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 사용 흔적이나 박스, 제품의 훼손 등)
  • 전자제품, 잡화 등의 상품 포장, 케이스의 멸실 또는 훼손의 경우
  • 무상 교환을 위해 고의로 상품을 불량으로 만드는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한 경우

감사합니다.

반품(교환)시 유의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 상품 배송이 완료 처리된 날로부터 7일 이내 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시 상품을 받으셨던 상태 그대로 보내주셔야 하며, 함께 받으신 부속품 및 사은품도 같이 동봉해 주셔야 교환 및 반품 처리가 완료될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단순 변심 및 주문 착오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 기본 배송비를 제외한 도서산간 지역으로의 교환/반품 시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반품 접수 절차 없이 임의로 반송하실 경우, 반품 내용을 확인할 수 없으므로 환불이 지연되거나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의 불량 및 오배송 등의 경우 반품(교환) 택배비는 무료이나,

반품(교환) 사유가 단순 변심, 사이즈 착오 등 고객에게 귀책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상세한 배송비 정보는 장바구니에서 부과된 배송비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나, 제품별 크기 및 택배의 왕복 이동 사유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 푸푸박스 교환 20,000원 / 환불 10,000원)

감사합니다.

무통장 입금 : 주문 취소/ 반품 접수 시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계좌번호를 확인한 후 평일 기준 2-3일 이내에 입금됩니다.

신용카드 : 카드 취소일로부터 2-5일 이내 카드사별로 개별 취소되거나, 결제일에 카드 대금이 청구되었다가 익월 카드 청구서에서 취소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각 카드사로 문의해주세요

부분취소가 불가하므로 결제 직후 ‘결제완료’ 상태에서 전체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

결제 직후, ‘결제 완료’상태에서는 MY PAGE에서 직접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부분 취소는 불가하므로 원하시는 경우 전제 취소 후, 원하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세요.

‘상품 준비 중’의 경우, 직접 주문 취소가 불가하므로 고객센터1599-3874 로 연락해주세요.

출고 과정에서 배송 주소가 잘못 입력되었거나, 출고 후 송장 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일 수 있습니다.

즉시 고객센터 1599-3874로 연락해주시면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드라이하우스와 같은 부피가 큰 상품이나 여러상품을 한번에 주문하신 경우 부피에 따라 2박스 이상 개별 포장 되어 출고 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1599-3874 로 문의해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

두잇에서는 선물포장은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company 두잇디자인연구소 ceo 김태형

address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b동 410호

business no. 620-85-23288

mail order license 제 2019-서울송파-3260호

contact info@duit.kr

Hosting providerㅣ(주)아임웹

customer center 1599-3874

mon - fri 09:00 - 17:00 lunch 12:00 - 13:00

sat-sun.holiday off



bank info

국민은행 478701-01-260724

예금주 두잇디자인연구소

company | duit design lab 두잇디자인연구소

address |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b동 410호

ceo | taehyung Kim 김태형 business no. | 620-85-23288 [check]

mail order license | 제2019-서울송파-3260호 contact | info@duit.kr

Hosting providerㅣ(주)아임웹

customer center 1599-3874 

Mon-Friday  9:30 - 17:00 ( Lunch 12:00 - 13:00 )

Sat-Sun.Holiday OFF

bank info

국민은행 478701-01-260724

예금주 두잇디자인연구소